동유럽: 유레일 열차 여정

블레드 호수(Lake Bled)

동유럽은 환상적인 유레일 열차 휴가를 원하는 호기심 많은 여행자에게 이상적입니다. 오스트리아 비엔나의 화려한 호프부르크 궁전과 체코 프라하의 동화 같은 고성 지역을 방문하여 거닐어 보시고, 크로아티아 스플리트해안 근처의 때 묻지 않은 섬에서 휴식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문화와 풍부한 역사를 가진 동유럽에서 많은 것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여정을 직접 경험해 보십시오.

이미지

다음과 같은 패스를 추천합니다.

체코 프라하

체코의 수도 프라하로 여행하실 때에는 성채 지역과 구시가의 멋진 역사적 명소를 둘러보실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을 할애하셔야 합니다. 프라하 성(Prague Castle), 성 비투스 성당(St Vitus's Cathedral), 왕궁(Royal Palace)은 놓치지 마시고 꼭 들르셔서 고딕 건축의 정수를 느껴보세요. 카를교를 따라 걸으시면 성채 언덕의 동화 같은 모습을 가장 잘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프라하의 명소를 모두 방문했다면 관광객을 벗어나 도시의 중심지로 들어갈 준비가 된 것입니다. 프라하 북쪽으로 가서 진정한 현지의 삶을 느껴보십시오. 국립 갤러리(National Gallery)에서 체코와 슬로바키아 회화와 조각을 감상하시고 바에서 얼음처럼 찬 체코 맥주를 맛보세요. 프라하의 명소에는 프란츠 카프카의 집(Franz Kafka's House)모짜르트 박물관(Mozart Museum)도 포함됩니다.

프라하

프라하의 카를교

정보

카를교는 프라하 중앙역(Praha Hlavni Nadrazi)에서 걸어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프라하 출발 부다페스트 도착

프라하(Prague)-부다페스트(Budapest)

여행 시간: 6시간 55분

환승: 0

• 체코 프라하

프라하 중앙역(Praha hl.n.)

• 6시간 55분

헝가리 부다페스트

헝가리 수도 부다페스트는 동유럽에서 가장 화려한 도시 중 하나입니다. 낮에는 부다페스트의 자랑이자 즐거움인 다뉴브 강을 따라 보트를 타고 화려한 왕궁(Royal Palace)의 경치를 감상해 보십시오. 부다페스트에는 또한 볼 만한 박물관과 전시장이 있습니다. 해가 지면 훌륭하고 저렴한 레스토랑을 탐방하고 동유럽에서 최고를 다투는 야경을 즐기십시오.

시게트 축제(Sziget Festival)는 8월에 올드 부다 섬(Old Buda Island)에서 열리며 유럽 최대이자 최고인 야외 음악 및 문화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일주 패스나 일일 패스를 구매하면 됩니다. 다른 주요 음악 축제보다 저렴한 편입니다. 피로가 쌓이면 부다페스트의 유명한 목욕탕으로 발걸음을 옮기십시오. 세체니 스파(Szechenyi Spa)는 1881년에 설립된 가장 정통적인 곳으로서 스파, 수영장 및 건강 생활을 위한 다양한 시설이 있습니다.

부다페스트 의회

정보

세체니 스파(Szechenyi Spa)는 부다페스트 동역(Budapest Keleti pu)에서 걸어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부다페스트 출발 브라쇼브 도착

부다페스트(Budapest)-브라쇼브(Brasov)

여행 시간: 12시간 20분

환승: 1

트란실바니아의 중심인 시기쇼아라(Sighisoara)에서 브라쇼브(Braşov)까지의 여정은 특히 아름답습니다. 열차는 카르파티아 산맥을 통과하고 루마니아의 원시림을 지나갑니다. 루마니아의 농촌과 오래된 성곽을 보다 보면 넓은 밀밭을 가로지르는 집시 마차를 볼 수도 있습니다.

• 10시간
  • 루마니아 시기쇼아라

시기쇼아라

• 2시간 20분
  • 루마니아 브라쇼브

브라쇼브

이 여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보시려면 "상세 정보"를 클릭하십시오.

루마니아 브라쇼브

루마니아에서 가장 큰 볼거리 중 하나는 역사적인 마을인 브라쇼브(Braşov)와 이를 둘러싼 농촌입니다. 마을은 중세 담장 내에 있으며 활기찬 분위기가 흐르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주요 관광지는 브란 성(Bran Castle)으로 이는 스토커의 전설적인 뱀파이어 이야기의 배경입니다. 산등성이에 위치한 이 성 바라보면 모든 면에서 신비로운 느낌 전달됩니다. 브란 성은 브라쇼브에서 버스로 약 40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걷기 좋은 코스가 많이 있습니다.피아트라 크레이울뤼 국립 공원(Piatra Craiului National Park)은 헐리우드 영화 콜드 마운틴(Cold Mountain)의 배경으로 유명하며 브라쇼브(Braşov)에서 멀지 않습니다. 부체지 산맥(Bucegi Mountains)은 여름철에는 하이킹, 암벽 등반, 산악 자전거를 즐길 수 있고 모험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겨울이 되면 지역 주민과 관광객이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즐깁니다.

브라쇼브(Brasov) 중심지

정보

마을 중심부는 브라쇼브(Braşov) 기차역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브라쇼프 출발 스플리트 도착

브라쇼브(Brasov)-스플리트(Split)

여행 시간: 25시간 20분

환승: 3

• 루마니아 브라쇼브

• 7시간 50분
  • 루마니아 오라데아

오라데아

수하물 선반 / ATM / 환전소 / 관광 정보 안내소
  • 1시간 20분

• 7시간 30분
  •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자그레브 중앙역(Zagreb Glavni Kolod)

• 8시간 40분
  • 크로아티아 스플리트

크로아티아 스플리트

크로아티아 아드리아 해안의 메카인 스플리트(Split)에 도착하면 열차 플랫폼에 종려 나무가 줄지어 서 있습니다. 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항구가 있어 아드리아해의 환상적인 섬들이 늘어서 있으며, 정기 배편을 통해 크로아티아의 아름다운 섬들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맛있는 먹거리가 풍부한 브라치(Brač)와 푸른 바다를 향해 뾰족하게 튀어나온 해변인 즐라트니 라트(Zlatni Rat)를 추천합니다.

해변에서 태양을 마음껏 즐긴 후 저녁이면 스플리트로 돌아와 디오클레티아누스 궁전(Diocletian Palace)의 벽 내에 있는 고대 도시 중심부를 거닐어 보십시오. 좁은 골목을 걸으면서 이곳을 빛나게 만드는 베네치아풍의 흰색 건축물을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두브로브니크(Dubrovnik)는 "아드리아해의 진주"로서 놓치면 안 됩니다. 두브로브니크에는 열차가 없으므로 플로체(Ploče)에서 버스를 타야 합니다(2-3시간, 유레일 패스에 미포함).

스플리트(Split) 전경

정보

브라치(Brač)는 스플리트 기차역에서 보트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스플리트 출발 블레드 도착

스플리트 블레드 호수

여행 시간: 11시간 55분

환승: 2

• 크로아티아 스플리트

• 8시간 50분
  •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자그레브 중앙역(Zagreb Glavni Kolod)

• 2시간 25분
  • 슬로베니아, 류블랴나

류블랴나 브리니크(Ljubljana Brnik)

• 40
  • 슬로베니아 블레드

Lesce Bled

슬로베니아 블레드

블레드 호수(Lake Bled)는 슬로베니아의 풍부한 자연 문화 유산을 탐험하기에 이상적인 곳입니다. 블레드의 매혹적인 아름다움과 주변의 산악 경치는 대형 곤돌라와 같은 전통적인 목재 보트인 플레트나(pletna) 수상 택시로 감상하는 것이 최고입니다. 빙하호의 신비로움을 느끼며 슬로베니아의 유일한 섬인 블레드 섬(Bled Island)으로 갈 수 있습니다. 또는 산악 자전거를 빌려서 조용한 호수 주변을 둘러 볼 수도 있습니다.

15세기로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성모순례 승천 교회(Assumption of Mary Pilgrimage Church)는 이 섬의 주요 건물입니다. 99 계단을 올라가 교회 안으로 들어선 후 유레일 여행의 행운을 기원하는 종을 울리십시오! 호수 주변은 두 시간이면 걸어서 둘러볼 수 있습니다.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오소이니차(Osojnica) 전망대로 올라가면 슬로베니아의 놀라운 경치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블레드 성(Castle Bled)도 방문할 만합니다.

블레드 호수(Lake Bled)

블레드(Bled) 호수의 블레드 섬

정보

호수는 블레드 호수(Lesce Bled) 기차역에서 버스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블레드 출발 비엔나 도착

블레드 호수(Lake Bled)-비엔나(Vienna)

여행 시간: 5시간 15분

환승: 1

• 슬로베니아 블레드

Lesce Bled

• 1시간
  • 오스트리아 필라흐

필라흐 중앙역(Villach Hbf)

• 4시간 15분
  • 오스트리아 비엔나

빈 아이들링 역(Wien Meidling)

오스트리아 비엔나

오스트리아의 수도 비엔나(Vienna)가 살기 좋은 최고의 도시 중 하나로 뽑힌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도시 절반이 녹지이며 곳곳에 화려한 건물들이 있습니다. 비엔나의 독특한 고딕 성당 슈테판슈돔(Stephansdom)을 놓치지 마세요. 슈테판슈플라츠(Stephansplatz) 주변의 카페 테라스에 앉아 오가는 사람들을 보며 비엔나의 일상을 관찰하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또 다른 명소는 호프부르크 궁전(Hofburg Palace)으로서, 합스부르크 왕조를 비롯하여 오스트리아의 가장 막강한 권력을 가진 사람들이 살던 궁전입니다. 궁전의 웅장한 방들을 둘러보고 3개의 박물관 방문해 보십시오. 여름에 여행 중이라면 도나우인젤페스트(Donauinselfest)를 스케줄에 넣으시면 좋습니다(독일어 웹사이트). 이 유명한 음악 축제는 다뉴브 섬에서 열리며 완전 무료입니다! 현지 및 국제 음악가들이 출연합니다.

비엔나

오스트리아 비엔나(Wien)의 쇤브룬(Schonbrunn)

비엔나(Wien)의 쇤브룬(Schonbrunn)

이 여정에 사용 가능한 유레일 패스

유레일 패스 최저 요금
USD$ 532

이 여정을 글로벌 패스로 경험해보세요.

유레일 글로벌 패스 가격 보기